오는 15일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서 ‘김장훈&부활의 NEVERENDING CONCERT’ 열려

  • 기사입력 2019.11.06 13:53
  • 기자명 부안뉴스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에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특별기획공연 ‘김장훈&부활의 NEVERENDING CONCERT’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cbs공개방송으로 진행되는 콘서트로 아나운서 양송희의 사회로 기부천사로 잘 알려진 ‘김장훈’과 대한민국 락의 전설 그룹 ‘부활’의 콜라보 콘서트로 마련된다.

데뷔 34주년을 맞이한 부활은 1986년 1집 앨범 발매 후 ‘희야’, ‘사랑할수록’, ‘비와당신의이야기’, ‘네버엔딩스토리’, ‘마지막콘서트’ 등 수많은 곡을 히트 시키며 대한민국 최고 록 밴드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라이브콘서트에서는 락 보컬 박완규가 11대 리드보컬로 합류해 더욱 화려한 샤우팅 창법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의 신’으로 불리울정도로 다양하고 풍성한 콘서트가 준비된 김장훈은 특별한 방송 출연 및 홍보 없이 꾸준히 공연장에서 관객들을 만나온 그는 높은 퀄리티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안예술회관 2층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선착순 무료입장이다.

만석일 경우 군민들의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어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공연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 예술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