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부안선거구 후보군, “원팀 지방선거 승리” 각오 다져

  • 기사입력 2022.05.10 18:21
  • 최종수정 2022.05.10 18:24
  • 기자명 이서노 기자

더불어민주당 부안선거구 후보들이 ‘원팀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권익현 부안군수 예비후보 등 더불어민주당 부안선거구 후보들은 10일 6·1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원팀을 강조했다.

권 후보를 중심으로 김정기 전북도의원 후보, 더민주 부안선거구 후보들은 이날 권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지방선거 승리 원팀 다짐 행사를 갖고 선거 승리를 위한 각오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두 후보 외에도 박병래, 이강세, 김형대, 김광수, 이한수, 이용님, 김원진, 이현기, 박태수, 김두례 등 부안군의회 후보들도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부안선거구 후보들은 상대 후보를 비방하는 네거티브 선거가 아닌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과 비전을 바탕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포지티브 선거를 치를 것을 약속했다.

또 기초단체장과 광역·기초의원 등 부안선거구 모든 후보들이 상호 협력을 통해 지방선거를 석권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했다.

특히 부안군수 재선에 도전하는 권 후보는 그동안의 정치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선거에 처음 출마하는 정치신인 후보들의 당선을 위해 적극 지원 할 것을 피력했다.

권익현 예비후보는 “이번 지방선거는 나 혼자 만이 아닌 우리 모두의 선거”라며 “다선에 도전하는 후보는 물론 선거에 처음 출마하는 정치신인 후보 모두 승리할 수 있도록 원팀으로 똘똘 뭉쳐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