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석 부군수, 12개 읍면 37개 주요 사업장 현장 소통행정

  • 기사입력 2022.11.14 21:22
  • 기자명 이서노 기자

이정석 신임 부군수가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해당 관과소장, 읍면장과 함께 주요사업장을 방문 점검하는 현장행정을 펼쳤다.

이번 현장행정은 민선8기 주요 추진사업에 대한 현장 확인과 운영중인 주요 시설에 대한 점검을 통해 미진한 부분과 애로사항 등에 대해 개선안을 찾아 사업의 추진력을 높이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현장행정 첫날 변산면 소재 직소천 하천정비사업을 시작으로 부안 라포르 Golf & Resort 조성사업, 격포항 권역단위 거점개발 사업 등 12개 읍면의 37개 사업장을 방문해 그간의 추진상황과 향후계획을 점검하는 한편 직원들과의 대화시간을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정석 부군수는 “부서별 주요 현안사업장과 운영시설 점검을 통해 주요 추진 현안사업 등을 정확히 살펴 ‘미래로 세계로 생동하는 부안’이라는 군정비전이 효과적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며 “수시로 현지 출장을 통해 사업별 진행상항을 직접 챙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정석 부군수는 지난 10월 21일자로 부임했으며 김제 출신으로 전주대와 건국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한 뒤 전북도 체전준비단 체전기획팀장, 토탈관광팀장, 관광총괄과장, 일자리경제정책관 등을 역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