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산림조합 오세준 당선인 “조합원 소득증대·권익증진 목표 사업 수행해 나가겠다”

  • 기사입력 2023.03.09 22:21
  • 최종수정 2023.03.20 10:28
  • 기자명 이서노 기자

부안군산림조합 오세준 당선인이 당선소감에서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권익증진을 최고의 목표로, 다양한 정책과 사업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 당선인은 “이번 선거에서 저를 다시 한번 부안군산림조합장으로 선택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먼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산림조합의 새로운 미래를 활짝 열라는 준엄한 명령이라 생각하고 더 튼튼한 산림조합, 조합원을 위한 조합, 미래를 준비하는 조합, 복지가 넘쳐나는 산림조합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오 당선인은 또 “저는 이미 약속드린 대로 오직 조합원과 임업인을 위해 지난 8년간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변함 없이 부안군산림조합과 조합원들을 위해 열정을 받치겠다”며 “또 다양한 경험과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전국에서 제일가는 산림조합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특히 부안지역의 청정산림에 풍요로운 산림자원을 바탕으로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권익증진을 최고의 목표로 다양한 정책과 사업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산림조합의 주인은 조합원이며, 항상 낮은 자세로 조합원 한분 한분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자세로 제시한 공약사항들을 꼼꼼히 챙기고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며 “투명한 조합경영을 통해 전국 제일의 복지로 조합원 여러분께 돌려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