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부안축협장 김사중 당선인 “축협과 축산업 발전 위해 초심 잃지 않고 노력하겠다”

  • 기사입력 2023.03.09 22:24
  • 최종수정 2023.03.20 10:27
  • 기자명 이서노 기자
김사중 당선인

고창·부안축협 김사중 당선인이 “축협과 축산업의 미래 발전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조합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 당선인은 당선소감에서 이같이 밝히며 조합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먼저 전했다.

김 당선인은 “먼저 조합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조합원들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 덕분에 고창·부안축협을 위해 다시 한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축산업 앞에 놓인 현실은 녹녹치 않다”며 “산적한 문제들을 조합원들과 함께 고민하면서 조합원들을 위한 축협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 당선인은 또 “지도·경제사업 활성화를 통한 조합원 실익 증대를 위해 열정을 쏟겠다”며 “안정된 조합경영으로 성장하는 축협을 만들어나가겠다”고 피력했다.

이어 “이번 선거에서 내건 슬로건처럼 ‘튼튼한 조합, 안정된 조합을 이루겠다”고 덧붙였다.

김 당선인은 “조합원들께 드린 약속 또한 차근차근 꼼꼼히 실천해 보답하겠다”며 “축협과 축산업의 미래 발전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조합장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다시 한번 조합원님들의 응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조합원분들 가정마다 편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