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서농협 기세원 당선인 “변화와 개혁 바라는 조합원 뜻 기어코 이루어내겠다”

  • 기사입력 2023.03.09 22:29
  • 최종수정 2023.03.20 10:26
  • 기자명 이서노 기자

하서농협 기세원 당선인이 “변화화 개혁을 바라는 조합원들의 뜻을 기어코 이루어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 당선인은 당선 소감에서 이같이 밝히며 지지해준 조합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기 당선인은 “이번 조합장 선거에 저를 믿고 지지해주신 모든 조합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선거운동 기간 동안 마을 회관에서, 때론 일하는 영농현장에서 많은 조합원께서 하서농협을 사랑하는 마음과 어려운 농촌 현실, 농협에 기대하는 열망을 많이 보고 들었다”며 “저는 오직 ‘농협의 존재 목적은 죽어도 농민을 위해서야 한다’는 신념으로 주어진 임기 동안 조합원을 위해 일하는 조합장이 될 것을 다짐한다”고 피력했다.

또 기 당선인은 “기본에 충실하며,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조합장으로서 변화와 개혁을 바라는 조합원들의 뜻을 기어코 이루어내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약속한 공약을 반드시 지키는 조합장이 되겠다. 직원들과 합심해 조합원을 섬기는 조합장이 되겠다”며 “조합원의 기대에 결코 어긋나지 않는 조합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공약사업 중 바로 시행해야 할 사항과 사업계획에 반영해야 할 사업을 구분해 우리 하서농협의 당면한 과제를 꼼꼼히 챙겨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