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이륜차 전문 매장 모터뱅크 부안점 13일 오픈

  • 기사입력 2023.05.01 17:35
  • 최종수정 2023.05.01 18:14
  • 기자명 이서노 기자
‘모터뱅크 부안점’

모터뱅크가 국내 최대 규모의 이륜차 전문점인 ‘모터뱅크 부안점’을 오는 13일 오픈한다.

행안면 역리 1172번에 자리한 ‘모터뱅크 부안점’은 약 4000여평의 부지에 연면적 1000여평 규모의 2층 건물로 신축 됐으며, 베넬리와 이탈젯, 하트포드 등을 비롯한 유명 브랜드 수입 이륜차를 전문으로 취급한다.

모터뱅크는 서울 퇴계로에서 쌓아온 ‘모터뱅크’의 명성을 부안군에서도 이어간다는 포부다.

‘모터뱅크 부안점’은 오픈 당일인 13일 오픈을 자축하고 오는 8월 부안에서 개최 예정인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한 그랜드 오픈기념 공연 행사를 개최한다.

오픈기념공연에는 장민호, 양지원, 성진우, 유지나, 문연주, 박혜신, 손헌수를 비롯해 4인조 트로트 걸그룹 오로라, 채윤 등의 유명 트로트 가수가 출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빅마우스 양회장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송경철과 전원일기 쌍봉댁으로 유명한 배우 겸 가수 이숙, 트롯 신동 김태연 양의 오빠 김승국 등도 무대에 올라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모터뱅크 부안점은 전기 스쿠터 10여 대와 다양한 경품을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행운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진수 모터뱅크 회장은 “‘모터뱅크 부안점’ 오픈으로 언젠가는 고향에 돌아가고 싶다는 오랜 꿈을 이룰 초석을 마련하게 됐다”며 “그동안 모터뱅크를 물심양면으로 아끼고 도와준 귀한 고객들과 동종업계 CEO 및 종사자분들 그리고 지인들을 모시고 자축하는 의미로 오픈기념행사 및 축하공연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짧은 시간이나마 함께 한 공간에서 웃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터뱅크 부안점’ 그랜드 오픈기념공연 현장은 JTV(SBS)가 녹화중계 해 오는 27일 ‘달려라 부안’ 프로그램명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