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서 여성청소년계, 청소년 함께하는 마약 예방 「NO EXIT」 릴레이 캠페인

  • 기사입력 2023.05.22 17:19
  • 최종수정 2023.05.22 17:21
  • 기자명 이서노 기자

부안경찰서(서장 박성수) 여성청소년계는 지난 17일부터 관내 학교와 협업, 마약 예방을 위한 「NO EXIT」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학원가 마약 음료 사건의 유사피해 방지와 마약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서다.

부안서 여성청소년계는 학교와 협업해 교사와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문구와 이미지가 담긴 피켓을 들고 인증사진을 남긴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학생은 “뉴스에서만 보았던 마약범죄가 우리 사회의 전반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고 이제는 우리 또래들을 대상으로 범죄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알았다”며 “마약범죄의 무서움을 또래 친구들에게 홍보할 수 있게 되어 뜻깊었다”고 전했다.

박성수 부안경찰서장은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이번 「NO EXIT」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마약범죄 예방의 시각적 효과가 극대화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유관기관과 협업해 마약범죄 근절을 위해 부안 경찰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