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고사포ㆍ격포 해수욕장서 청소년보호 해변 캠페인 벌여
부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고사포ㆍ격포 해수욕장서 청소년보호 해변 캠페인 벌여
  • 부안뉴스
  • 승인 2019.08.01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지난달 30일 고사포해수욕장과 31일 격포해수욕장에서 청소년 보호 해변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부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부안경찰서, 부안교육지원청 등 유관기관이 합동으로 진행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관내 대표 해수욕장을 찾은 청소년들의 위기발생 및 비행 예방을 위한 캠페인 활동과 휴가철에 많이 발생하는 가출 청소년을 위한 긴급구조 및 야외 상담활동을 병행 실시했다.

또한 청소년유해업소 및 관광객에게 리플렛과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청소년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했다.

청소년안전망 운영사업의 중추기관인 부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여름방학 청소년보호 해변 캠페인과 더불어 또래 및 학업, 진로고민이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2019년 여름방학 대비 상담주간’을 운영한다.

여름방학 동안 센터에서는 상담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위한 개별 심리상담, 심리검사를 실시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센터 이용은 ‘청소년상담전화 1388’로 문의하거나, 부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583-8772)로 문의 후 방문하면 된다.

신지혜 부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방학기간 동안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방학을 보내고 좋은 쉼(休)을 가지길 바라고, 이를 통해 자신의 꿈과 끼를 찾는 계기를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