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춘진 예비후보 "지역과 국가의 미래를 위해 봉사하겠다"
김춘진 예비후보 "지역과 국가의 미래를 위해 봉사하겠다"
  • 부안뉴스
  • 승인 2020.03.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진 예비후보.
김춘진 예비후보.

김춘진 더불어민주당 김제부안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문재인 정부의 안정적 국정운영을 돕고 김제부안과 전북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길을 가겠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온 국민들이 깊은 시름에 잠겨 있다”며 “이런 때 저는 촛불혁명으로 탄생한 민주당 정권이 국민들과 함께 올바른 길로 나아가고 있는지 겸허히 반성하며 국민 속으로 들어가 김제와 부안, 전북, 나아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온몸을 바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동안 저를 지지해 주신 많은 분들을 포함해 수많은 유권자들을 찾아 뵙고, 우리 고향 발전 방안은 물론 민주당의 처사와 제 거취에 대해 논의했다”며 “국민들께서 과분한 사랑과 큰 성원을 보내주셨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한 점에 우선 죄송함을 표하고 우리 지역과 국가의 미래를 위해 봉사하겠다는 초심을 거듭 다짐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김 예비후보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민주 정권 재창출을 위해서는 민주당이 국민 속으로 파고들어 국민의 마음을 최우선으로 받들어야 한다”며 “저는 이러한 ‘국리민복(國利民福)’이라는 시대적 사명을 한시도 잊지 않고 묵묵히 국민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